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국제뉴스

Total 442건 1 페이지
얼어버리지 않도록 자신의 머리카락을 태우는 부부

 미국 부부가 특별하게 생일을 보내기 위해서 다르비 협곡에 있는 아이스동굴을 방문하기로 했는데 동굴에서 길을 잃어 얼어버릴뻔했다고 밝혔다.스펜소 키리스타인센과 그의 부인인 재시카가 동굴속으로 들어가 동굴안에 30시간을 보낸 것으로 나…

Read More

독일에서 가뭄으로 인해 농민들이 경제적 피해를 입어

 독일에서 더운 날씨가 이어지기 시작해 장기간 가뭄이 발생하기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실레지빙 골리쉬테인 지역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었으며 농민들이 입은 피해량은 4억2천2백만 유로라고 보도되었다. 다음은 삭소니아 지역 3억8백만유로 이후 삭소니야 안할트 지역 2…

Read More

석면 때문에 암으로 사망한 스웨덴 국민의 아이들 보상금 2십4만7천 유로 보상금을 받아

 암으로 사망한 스웨덴 국민의 아이들이 아버지의  작업복에 붙어 있는 먼지와 석면이 암의 원인인 것으로 법원에서 증명하였다고 밝혔다. 아드리엔 수이니씨가 40년동안 보일러공장에서  집으로 돌아온 남편을 안아주고 그의 작업복을…

Read More

지진이 발생했을때 사람을 구하는 개 중독되어 사망

 2016년 이탈리아 아마트리치시에서 지진 발생했을때 사람을 구한    케오스라는 별명을 가진 독일종 셰퍼드의 죽은 시체가 발견되었다고 개 주인이 자신의 페이스북페이지에서 글을 올렸다.  개가 토요일날 아침에 사라진…

Read More

시리아 격추된 전투기의 조종사 사출하지 않아 자살해

  이스라일 영공에서 격추된 전투기의 조종사가 포로되지 않기 위해서 떨어지고 있는 전투기에서 사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시리아 정부 보도에 의하면 이와 같은 상황에서 조종사가 의식을 잃지 않는 상태라면  포로되지 않도록 사출하지 않아 …

Read More

중국 드론 잠수함을 개발해

 중국 개발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큰 드론-잠수함 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South China Morning Post 신문사 보도에 의하면 잠수함에서 인공지능 기술이 활용되는데 잠수함이 신경네트워크를 이용해 전투정찰하고 수뢰를 설치할 수 있다. 수뢰를 설치하는…

Read More

인터넷 사용자들이 구글번역기에서 이상한 버그를 발견해

 인터넷 사용자들이 구글번역기에서 이상한 버그를 발견하였는데 만약 구글번역기 입력창에 일정한 글자를 입력하면 구글번역기가 성경에 있는  인간의 종말에 대해 글을 인용하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입력창에 dog이라는 단어를…

Read More

과학자들이 제일 좋은 잠자는법을 알아내

과학자 의견에 의하면 알람된 시간보다 20분 더 일찍 일어나 초과 시간을 직장까지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가는 것이 좋다.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  혈액순환이 빨라지니  잠에서 빨리 깨울 수 있다고 보도되었다.  그리고 아침마다 간단한 운동으로&…

Read More

일본 국민이 곰과 싸움을 이겨

일본  아오모리주 히로사키시 주변에  곰이 늦게까지 사과과수원에서 근무를 하는 시민을 공격하였다고 밝혔다.피해자 진술에 의하면  곰이 나타나기 전에 곰새끼 두마리가 먼저 나타는데 주변에 곰새끼들의 엄마가 있는 줄 알고  멀리…

Read More

악어 공격으로 사망한 시민을 복수하기 위해서 악어 300마리를 죽인 시민들

 인도네시아 소롱시 시민들이  악어 공격으로 사망한 시민을 복수하기 위해서 악어 300마리를 죽였다고 밝혔다.사건이 7월 14일에 발생하였는데  사망한 시민의 장례식이 끝나 도시의 시민들이 악어 농장으로 이동해 악어를 도살하기를 시작…

Read More

43년전에 훔친 초콜렛의 값을 돌려 드리고 반성문을 쓴 영국 국민

 영국 리버풀 한 쇼핑몰에  43년전에 초콜렛을 훔치는 것에 대해 사과 편지가 왔다고 밝혔다.편지 내용을 살펴보면  초콜렛을 훔친 남자가 어렸을때 1975년에 WoolWorths이라는 매장에서   초콜렛바 2개를 훔쳤다고 자…

Read More

런던 국민이 텐트에서 생활해

 27세 런던 국민이 주택을 떠나 텐트에서 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고 밝혔다. 12년전에 그녀가 진드기물림으로  라임병에 걸려 면역성이 약해진 결과 곰팡이 알레르기가 생겼다.단독 주택에 곰팡이 생기는 것이 보통이라 그녀가 집에서…

Read More

블룸버그 부자순위 업그레이드

 블룸버그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문에이전시가 세계부자 순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1위는 제프 베조스  2위빌게이츠 3위 마크 주고보그인데 그전에 3위에 제일 성공적인 투자자인 위렌 버페트 있었는데 불룸버그 정보에 따르면 현재 주고보그이 총…

Read More

92 할머니 자신을 양로원으로 보내려는 아들을 총을 쏴

 미국 아리조나주에서 92세 안나 메이 블래싱이  자신을  양로원으로 보내려고하는 아들을 총을 쏴 죽였다고 밝혔다.  뉴요크 포스트 보도에 의하면 그녀가  살인을 몇일동안 계획하였으며 잠옷 주머니에 권총을 …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
자유게시판
  •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