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관광 여행

Total 62건 1 페이지
보일링 호수

 사할린주  쿠나쉬르섬에서 러시에서 유명한 골러비나 환산이 위치하고 있으며  화산외 분화구가 보일링호수의 분지가 되었습니다. …

Read More

"북" 자연보호구역

 «북»이라는 국가자연보호구역 사할린섬 오하지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보호구역의 토지가 쉬미드반도 마리야와 옐리자베타봉까지 이어진다.  북은 식물상이 다양하고 많은 형식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며 폭포, 동굴, 산림지역등등 자연의 모든&n…

Read More

노글리크스키 자연보호구역

노글리크스키 자연 보호구역은  사할린섬 북쪽에 있는 노글리크스키 지역의 이름을 가지게 되었고 자연보호구역의 총면적은 66헥타르다.자연보호구역에서 모든 사냥 활동이 금지되어 곧 멸종될 동물들이 자유롭게 서식하고 있다. 이 곳에서 낫갈개꿩이 서식하고 있는…

Read More

작은 쿠릴

«작은 쿠릴»보호림 지역은 남쿠릴의 작은 쿠릴줄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새들의 겨울 이동장소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작은&nbs…

Read More

쉬므드 반도

 사할린섬의 북쪽끝부분이 쉬미드반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도의 길이 50km다. 쉬므드 반도가 사할린섬과 오힌스키 지협으로 연결되어 있다.쉬므드반도에서 지형은  산맥, 전나무와활엽수림과 습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도 동쪽끝부분에서 바클라니산, 엘…

Read More

아니쯔페로바 섬

 아니쯔페로바 섬이  마칸루 섬과 53km거리 파라무쉬르섬의 카파리봉과 24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섬의 총면적이 4.4km 길이 4.2km 넓이 3.2km다.아니쯔페로바섬은  화산모양의 형식을 가지고 있고 섬의 가장 높은 곳이 751…

Read More

포로나이 강

 사할린섬의 가장 긴 강은 포로나이라는 강이며 포로나이라는 명칭을 아인어에서 큰강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강은 사할린 중앙쪽에  트로브스키지역 스미르느흐 지역 포로나이스크 지역에서 흐르고 있고 강어구가 나빌스크 산맥에서 위치하고 있…

Read More

사할린 일제 강점기 징용한인 무연고 희생자 추모비

 사할린  일제 강점기 징용한인 무연고 희생자 추모비는 유즈노사할린스크시내 제1공동묘지에서 위치하고 있다.  2014년  12월에 사할린을 다녀간 부산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상임대표  무원스님) 사할린한국한인회 (회장 …

Read More

토니노 -아니브스키 반도

 사할린섬 오호츠크해에 토니니-아니브스키 반도가 위치하고 있으며 반도 끝부분에 아니바봉이 위치하고 있다. 반도의 길이가 90km이고 넓이는 3km 부터 19km까지다.토니노-아니브스키 반도가 무라비여브스키섬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끊임없는…

Read More

크로스노고르스크 주목나무숲

크라스노고르스크 주목숲은 유즈노사할린스크 170km 거리 우코녀브카 강 근처에 있는  사할린주 자연보호구역이며 사할린주에서 제일 오래된 주목나무들이 자라고 있는 유일한 숲이다. 각 나무의 평균 수령이 100년이고 높이는 15m다.   …

Read More

존키예르봉

 사할린주 알렉산브로브스크 사할린스키시 주변에  사할린주의 보물인 존키예르봉이 있으며  존키예르 봉이 사할린섬  동쪽해안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1787년에 프랑스 출신  라페루자 항해자가 사할린섬을 방문…

Read More

틈강

 틈강은 트모브스크와 노글르키 지역의 평지 및 고산지대에서 흘러가고 있으며  사할린주에서 제일 큰 강중 하나다.  길이 330km 틈강은 로파티나산에서 시작하며  오호츠크해의 느으스키만까지 흘로가고 있다. 강넓이는 …

Read More

나이차 폔션

 나이차 폔션은  나이차강 강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낚시 및 사냥하기가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에서 야생말과 야생오리들이 자주 나타나는 곳이다. 나이차 폔선은  사할린섬 남쪽 끝에 있는 크릴리언봉 주변에 있…

Read More

스투카비스봉

 스투카비스봉은 사할린주 우글레고르스크지역 이즐메티예바만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산에서 만들어진 100미터 높이의 케슬모양 자연물이다. 스투카비스봉의 산은 일본 가마우지의 둥지를 틀 장소이며 봄이 되면 봉 봉기슭에서 까치들이 새끼들을 낳고…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