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사할린뉴스

  • Home
  • 사할린뉴스

은행 직원이 은행 고객의 돈을 훔쳐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은행 직원이 은행 고객의 돈을 훔쳐 2018.10.10 07:12

 

10 8 사할린주 홀므크시 경찰에서 89 루블 사라진 사건에 대해 신고가 들어왔다고 밝혔다.

피해자가 조사를 받는   하는 일에 대해  보상금을 외화로 받아 루블로 바꾸려고 은행을 찾았다고 

진술하였다.

그는 은행에서 교환 돈을 세지 않고 금고에 넣었는데 돈을 일이 생겨 금고에서 루블을 꺼내 보니까 

현금 부족을 발견하였다.

경찰들이 용의자 체포하고 보니 은행직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피해자가 돈을 교환 할때 다른 방향으로 보던 

은행직원이 교환된 일부를 훔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들이 사건에 대해 형사 소송을 걸었으며 피의자에 대해 혐의자가 거주지 또는 거치지를 승인없이 

옮기지 말것을 요구하였다고 보도되었다.   

 

                                      H.Andrey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617건 1 페이지
사할린 주정부가 양허 계약에 따라 지붕이 있는 주차장의 건설을 지원한다.

사할린주  투자기금의 지원으로 유즈노사할린스크시 데트스카야 길의 남쪽에서  수용력  차량 300대의  오픈타입 고층 주차장이 건설된다고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유즈노사할린스크 시정부가 «사할린-인지…

Read More

구조대원 발코니 밑에 숨어 있는 부엉이 구해

 10월 12일 사할린주 유즈노사할린스크 911에 우크라인스카야 길 17에 위치하고 있는 아파트건물에서 날개가 부러져 있는 부엉이가 발견되었다고 신고가 들어왔다고 밝혔다.  사건 현장에 출동한 구조대원들이 부엉이를 …

Read More

사할린주에서 사업지원서비스 센터가 생겼다.

 사할린주 사업가들이 70개의 정부와 지방자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유즈노사할린스크의  다목적센터가 운영되기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스톨리짜»라는 비지니스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는 SBERBANK은행에서 사업가들만 이용…

Read More

알렉산더 코질로브 러시아 극동지역 발전부 장관이 알렉산더 로기노브 «로스텔레콤»이라는 러시아 통신회사의 극동…

알렉산더 코질로브 러시아 극동지역 발전부 장관이 알렉산더 로기노브 «로스텔레콤»이라는 러시아 통신회사의 극동지역지점장과  사할린-쿠릴열도 해저의 빛섬유통신선 설치 프로젝트와 이투룹섬과 쿠나쉬르섬 및 쉬커탄섬에서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제공될 통신 서…

Read More

사할린주 신주택 가격 순위 3위에 도달

 부동산 시장을 연구하는 전문가들이 러시아 여러 지역에서  신주택 가격을 파악한 결과 러시아 전체적으로 신주택의 평균 가격이 6만7루블 8월 보다 4%로 증가되었다고 밝혔다.시장 점유율 26%를 가진 210 건설자 자신이&n…

Read More

열람중 -  은행 직원이 은행 고객의 돈을 훔쳐

 10월 8일 사할린주 홀므크시 경찰에서 8만9천 루블 사라진 사건에 대해 신고가 들어왔다고 밝혔다.피해자가 조사를 받는 중  하는 일에 대해  보상금을 외화로 받아 루블로 바꾸려고 은행을 찾았다고 진술하였다. 그는 은행에서…

Read More

유즈노사할린스크시 러시아에서 월급이 제일 높은 도시

 유즈노사할린스크시가 러시아에서 월급이 제일 높은 도시로 인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6개월의 유즈노사할리스크시의 평균 월급이 8만2천루블(약 1백6십만원)인데 모스크바와 비교해보면 모스크바시의 42세 시민의 평균 월급이 7만3천…

Read More

고르느이 보즈두흐 스키장까지 올라가는 도로의 아스팔트 포장 완공되어

유즈노사할린스크시에서  영광광장에서 고르닝 보즈두흐 스키장까지 올라가는 도로를 다시 이용할 수 있기 되었다고 밝혔다. 그전이 이 도로는 비포장도로이었기 때문에 올라가기 힘들었고 교통사고가 잦은 곳이었다. 현재 광장에서 스키장 중간 매표서까지  …

Read More

«솔네치나야 폴랴나»라는 소공원 건설 공사의 95% 완공되어

 유즈노사할린스크시 시정부가  아쿠아파크옆에 있는 «솔네치나야 폴랴나»라는 소공원이 건설과 정돈 공사가 거의 다 끝났다고 밝혔다. 소공원 프로젝트 계획이 2016년도에 나왔으며 본격적인 건설은 올해 봄부터 시작되었다. 프로젝트 총 비용은 1억…

Read More

사할린주지사 권한대행 상크트페테르부르그 출신 러시아 무역부 장관이 임명을 받을 수 있어

 사할린주 주지사 권한대행 임명은 러시아 빅토르 예브투호브  무역부 장관이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50세 에부토호브는 상크트페테르부르구 출신이며무역부 장관이 되기 전에  러시아 연방회의 회원이었다.  9월 27일 사할린주 …

Read More

유즈노사할린스크 -모스크바 비행기가 야쿠티아 공항에 비상착륙해

 56세 이란 국민이 심장발작을 당해  비행기가 내리자마자  그는 응급치료를 받아 병원으로 이동되었다고 밝혔다.공항 매시미디어부 보도에 의하면  비행기를 탄 이란 국민이 건강상태가 갑자기 나빠져 비행기가 야쿠티아 현재 시간 …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