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사할린뉴스

  • Home
  • 사할린뉴스

유즈노사할린스크 가가린 공원에서 7000m2 공원 토지 정돈되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유즈노사할린스크 가가린 공원에서 7000m2 공원 토지 정돈되어 2018.07.10 10:55

 

유즈노사할린스크시 가가린 공립 공원에 지난 1년동안에  나무 40그루, 관목 144그루과 다양한

3000 묘목을 심었으며 정돈토지의 총면적이 7000m2라고 공원의 운영자가 밝혔다.

6 중순에  공원에서  그린가로수길 군데가 생겼으며 코스모스 축구장 서쪽에 정향나무가로수길이

생겼다. 그리고 베르흐네예라는 호수주변에 수양버들이 심게 되었다.

현재 시민들이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피고 있는  꽃아욱, 배고니아, 장미꽃 등등 다양한 종류의 꽃을

수가 있다. 

 

                     H.Andrey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561건 1 페이지
사할린주 홀므스크시 휘발유 부족현상이 나타나

 사할린주 홀므스크시  휘발유 부족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였으며 지난 목요일부터  도시의  모든 주유소에서 휘발유공급량이 떨어지기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올가 만자라 홀므스크  부시장 보도에 의하면 도시가 휘발유를 주문…

Read More

끝나지 않는 에베커화산의 활동

 7월 8일부터 7월 12일까지 사할린주 파라무쉬르섬에서 에베커라는 화산의 분화가  발생하였으며 이번에  분출된  화산재가 4km 위로 올라간 것으로 나타났다. 화산 분화로 인해 만들어진 화산재구름이 화산 남서쪽으로 이동하였…

Read More

코르사코브 항 첫 외국 관광객 출국

 사할린주 코르사코브 항에  간단화된 비자 시스템을 통해 비자를 받은 첫 일본 관광객이 도착하였다고 밝혔다. 코르사코브 항이 블라디보스톡 자유항의 일부이어 이 곳을 찾는  외국인들이 간단화된 비자 시스템을 통해 비자…

Read More

사할린주에서 첫곰이 사냥되어

​사할린주 우글래고르스키지역에서 첫곰이 사냥되었으며 산림부 전문가들이 한달동안에 주민들 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곰의 행동을 모니터링을 하는 중 곰이 자꾸 사람근처에 나타나 사냥꾼들이 결국 곰을 사냥하고 말았다고 밝혔다.7월8일 사냥꾼들이 곰의 흔적을 찾…

Read More

사할린주에서 첫곰이 사냥되어

사할린주 우글래고르스키지역에서 첫곰이 사냥되었으며 산림부 전문가들이 한달동안에 주민들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곰의 행동을 모니터링을 하는 중 곰이 자꾸 사람 근처에 나타나 사냥꾼들이 결국 곰을 사냥하고 말았다고 밝혔다. 7월8일 사냥꾼들이 곰의 …

Read More

열람중 -  유즈노사할린스크 가가린 공원에서 7000m2 공원 토지 정돈되어

 유즈노사할린스크시 가가린 공립 공원에 지난 1년동안에  나무 40그루, 관목 144그루과 다양한 꽃 3000 묘목을 심었으며 정돈토지의 총면적이 7000m2라고 공원의 운영자가 밝혔다.6월 중순에  공원에서  그린가로수길 몇 군데가…

Read More

어부날 행사 개최

 유즈노사할린스크 가가린 공원에서  «어부날»이라는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네프툰이라는 바다신이 행사장에 도착하여 공식적 개최식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테니스장 근처에 있는 무대에  라리사 카차이키나 와 유리 무살렌코 배우들,…

Read More

발전소에 불붑 출입한 노숙자 전기를 맞아 사망해

 유즈노사할린스크시  시민이 잠자리를 찾으려고 발전소에 불법입구해 10 000V 전기를 맞아 사망하였다고 밝혔다.  «사할린 에네르고» 라는 전기공급회사의 보도에 의하면 7월 5일 밤 12시쯤  위험경고사인 과 잠겨…

Read More

사할린 주민이 직접 만든 보트를 타고 일본으로 도망가

 사할린주 해변경찰들이  직접 만든 보트를 타고 일본까지 가려고 하는 주민을 체포하였다고 밝혔다. 사건이 홀므스크 지역 프라브다 마을근처에 발생하였으며 불법여행자가  마을의 시민이라고 보도되었다.그를 체포하는 중 저항태도를 보여 주었…

Read More

사할린주에서 지진 발생

 사할린 주 7월 2일 아침7시45분에  사할린섬 근처에 5,8등급의 지진이 발생하였다고 밝혔다.지진의 진앙이 좌표는  북위 46.9도 동경145.4도 이며 진앙의 깊이는 360km라고 보도되었다.  지진의 진앙의 위치는 코르사코브지…

Read More

사할린주 오힌스키 지역애서 곰이 나타나

 사할린주  오힌스키 지역 보스토치노예 마을에서 먹을거리를 찾는 곰이 시내에 있는 쓰레기통을 파괴하고 있으며 마을 정부가 거주자들에게 음식찌꺼기를 쓰레기통에 버리지 말라는 경고를 통보하였다고 밝혔다.보스토츠노야 마을 이장은 곰이 마가…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
자유게시판
  •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