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사할린뉴스

  • Home
  • 사할린뉴스

사할린주 도시 정도 프로젝트의 투표결과 공개되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사할린주 도시 정도 프로젝트의 투표결과 공개되어 2018.06.13 14:51

6월 12일 사할린주  주정부가 정부지원을 받을  도시개발프로젝트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개발프로젝트들이  시민투표를 통해 투표되었으며 각 사할린주의 도시가 정돈프로젝트 1건을 

제출하였다.  사할린주예산에 프로젝트의 실행에 10억루블이 마련되는데  투표에서 이기는 프로젝트들 

비용의 제한은 1억루블이다.   

시민투표가 5월 1일부터 5월2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모바일투표, 투표구방문 등등 투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었으며 사할린주 주민 28 984명이 투표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할린주 재무부가  사할린주에서 진행된 이와같이 개발프로젝트 진행의 방법이 다른 러시아 지역에서도 

실시한다고 보도되었다.  

 

                                             H.Andrey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583건 1 페이지
사할린주 교사들이 마약과 담배가 없는 건강한 생활방식에 대해 교육을 받아

사할린주 유즈노사할린스크교사들이 소브리일로기야 라는 과목에서 대해 강의를 받는다고 밝혔다. 소브리올로기야란마약과 담배 및 주류가 없는 건강한 생활방식이론이며 8월 27일부터오로슬르블시 크라스냐야르스크시 니즈니이 노브그로드시에서 온 전문가들이 사할린주 채육.관광…

Read More

사할린주에서 사람 얼굴을 인식하는 CCTV 설치되어

 사할린주 유즈노사할린스크시 몇 구역에서 사람의 얼굴을 인식할 수 있는 CCTV가 설치 될 예정이며  주정부 건물, 호카이도 센터, 러시아 역사 박물관 등등에서 새로운 CCTV가 작동된다고 밝혔다.사할린주 주정부는  사람의 얼굴을 인…

Read More

사할린주 5개월동안 원유 채굴 3천8백만 배럴 채굴되어

 사할린주 2018 년 5개월동안 사할린-1 원유프로젝트를 통해 원유 3천백8십만 배럴이 채굴되었으며 하루 원유 채굴양이 약 2십만천 배럴이라고 밝혔다. 사할린주에서 활동하는 미국 «엑선»이라는 채굴회사스티밴 바트  본부장이…

Read More

Worldskils의 젊은 달인대회의 최고 전문가 70명 고용 증서 받아

 사할린주 유즈노사할린스크시에서 WorldSkills Russia이라는 젊은  직업달인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최고 젊은 전문가 70명 고용 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고용주들이  대회에 참가한  젊은 전문가 700명 중 &nbs…

Read More

사할린주 북쪽에 지진이 발생해

 사할린주북쪽에  8월 12일  낮 3시쯤에   3.9등급의 지진이 발생하였다.지진의 진앙의 위치는 북위 53.도 동경 142.6도이며 진앙의 깊이는 19km라고 보도되었다. 지진의 진앙이 모스칼보 13km에 떨어져 있었으며…

Read More

사할린주에서 작은 토네이도 발생해

8월 9일 유즈노사할린스크 잴래즈노도로즈나야 길 170에 위치하고 있는   마트려쉬카라는 할인매장 옆에 작은 토네이도 가 발생하였으며 주변에 있는 시민들이 토네이도를 촬영하였다고 밝혔다.«점심시간이었습니다. 밖에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기를 시작…

Read More

일본 군사 전문가 쿠나쉬르섬 방문해

일본 군사 전문가 쿠릴열도 쿠나쉬르섬을 방문해 쿠나쉬르 5년의 발전된 인프라를 보고 놀랐다고 밝혔다. 유 코이주미 일본 군사 전문가 쿠나쉬를 5년전에 방문 한 적이 있으며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러시아 극동지역이 경제적으로 발전하면 할수록 일본이 쿠릴열도에 미…

Read More

어마니가 자신을 2세 아들을 자동차로 쳐

 사할린주 8월 6일 저녁 6시 40분 크라스노고르스크 마을에서 자동차사고가 발생하였으며  어머니가자신의 3세 아들을 자동차로 …

Read More

어미니가 자신의 아들을 자동차로 쳐

사할린주 8월 6일 저녁 6시 40분 크라스노고르스크 마을에서 자동차사고가 발생하였으며  어머니가 자신의 3세 아들을 자동차로 쳐 아이가 부상을 입어 사망하였다고 밝혔다.  목격자 진술에 의하면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3세 아들 3…

Read More

옷을 벗은 남자 물욷엉이에서 기도해

 8월 2일 유즈노사할린스크시 국립 정신병원 근처 물웅덩이에 옷을 벗은 남자가 아기처럼 누어 있었는데 겉으로 봤을때  이남자가 기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지나가는 시민들이 남자를 보고 휴대폰을 꺼내고 촬영하면서 응급차를 불렀다. &nb…

Read More

사할린국립대학교 직원 월급 4처6백만루블 미 지급

 사할린국립대학교가 대학교의 직원과 교수들에게 2018 년 몇개월월급과 6월과 7월 휴가보상금을 내고 있지 않고 총미지급액이 4천6백만 루블이라고 밝혔다.대학교 직원 800여명이 월급을 아직도 받고 있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할린주 검찰청…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
자유게시판
  •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