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사할린뉴스

  • Home
  • 사할린뉴스

아쿠아시티에서 무료로 수영을 배울 수 있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아쿠아시티에서 무료로 수영을 배울 수 있어 2018.06.11 08:01

사할린주 주정부가  건강과 관련 대중프로젝트를 시작하는데 건설이 완공되어 가고 있는 아쿠아시티라는

아쿠아파크에서  무료 어린이의수영강습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올래그 코재먀코 사할린주 주지사가 하루의 수영장 수용능력이 500-600명이라 사할린주의 모든

학생들이 무료로 수영도하고 아쿠아시티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다고 하면서 앞으로 수영장이 있는 

모든 사할린주의 시설들에서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언급하였다. 

현재 아쿠아시티에서 전문가 3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50m 수영ㅁ장 과 25미터 수영장의 설치작업이

완료되었고  조명 과 환기 및 장화시설이 다 설치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쿠아시티 건물의 총 면적은 46 000m2인데 건물의 엔터테먼트 구역에서  물슬로프 8군데 중 3군데가 

설치되었으며 12월에 완공될 아쿠아시티를 이용할 수 있는 총 고객수 1000명이다.  

 

                             H.Andrey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652건 1 페이지
극동지역의 주도가 공식적으로 블라디보스톡시로 옮기게 되어

극동지역의 주도가 공식적으로 블라디보스톡시로 옮기게 되었으며 이와관련 명령서는 12월 13일 푸틴 대통령이 서명하였다고 밝혔다.명령서 내용을 살펴보면 극동지역 주도가 옮기게 되어 대통령의 행정기관이 이와관련 모든 행정과 구성 서류를 변경시켜야 된다고 보도되었다 2000…

Read More

오늘 같은 날에 한국 회사들이 사할린주 경제에 투자할 새로운 기회가 열려 있다.

 11월 8일 ,한국 포항에서 «러시아와 한국이 새로운 미래의 문을 연다»라는  제 1회  한-러 지방협력  포럼이 개최된 가운데  알렉세이 우스펜스키 사할린주 경제발전 장관이 사할린주 잠재력에 대해 프로젠테이션을 발표하였다…

Read More

술을 마셔 잠이 들은 피해자의 카드에서 20만루블이 출금되어

돌린스크지역의 포크로브카마을의 48세 시민이  의심스로운 상황에서 은행체크카드가 분실된데다가 카드에서 2만 루블이 빠져 경찰에 신고하였다고 밝혔다.  사건 조사 중  지난밤에 피해자가 아는 사람들끼리 술을 마시고 놀고 있었고 36세 …

Read More

극동지역의 주도 변경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극동지역의 주도를 하바로브스크에서 블라디보스톡으로 옮기는 제안을 지지하였다고  디미트리 페스코브 대통령의 사무총장이 밝혔다. 이전 RBK라는 신문사가  푸틴 대통령이 블라디보스톡을 극도지역의…

Read More

사할린주 주지사 권한 대행 이름이 밝혀

 사할린주 주지사 권한대행자의 임명은 발라레이 리마렌코  로사아톰의 ASE 그룹의 회장이 받았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명령서를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2월 7일 서명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할리 주지사의 자리가 올레그 코재모캬 해안주…

Read More

극동지역 축제의 교육 프로그램이 공개되어

«모스크바에서  극동지역의 날들»이라는 축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12월 13일-12월15일에  크러스나야 프레스나에 있는  «엑스포센터에서»에서 진행될  축제의 교육프로그램이 공개되었다고 밝혔다.«모스크바…

Read More

사할린주 협동조합원들이 단일적인 장비의 보관실과 야채창고를 건설해

사할린주에서 «극동지역헥타르»를 개발하는 협동조합원들이 시범사업에 참여해 극동지역인전자원발전에이전시의 모델에 따라 첫 수확을 하였으며  현재 그들이 단일적인  장비 보관실과 야채창고를 건설하기 위해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작년 가을에 감…

Read More

유즈노사할린스크 국제공항이 체코브 이름을 가지게 되어

«러시아의 위대한 이름들»이라는 프로젝트가 실행된 가운데  유즈노사할린스크 국제공항의 이름을 선택하는 투표가 끝났다고 밝혔다.투표에 6만8천3백3십3명이 참가하였으며 대두분이 안톤 체코브의 이름을 (39%)지지하였으며 2위는 게나디이 네벨스코…

Read More

사할린주 경제발전 결과 공개되어

사할린 9개월의 경제 발전 결과가  공개되었으며 지방총생산은  9조103억루블이라고 밝혔다. 작년에 비해 경제성장율이 4,2%이며 산업생산이 8조755억루블에 도달해 5,3%로 증가되었다고 사할린주정주정책부가 밝혔다.원유와 가스 체굴…

Read More

사할린주에 소 1000마리 수입되어

2018 년 유럽에서  사할린주에  소 약 1000마리가 수입되어 세과 통과되었다고 밝혔다.   모든 소들이  «유즈노야»라는 신개발구역의 개발정책이 실행된 가운데 수입되었다고 밝혔다.  예브게니이 코니코브…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