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러시아전체뉴스

  • Home
  • 러시아전체뉴스

제 1채널 국가운영방송국의 MC 생방송중 욕설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제 1채널 국가운영방송국의 MC 생방송중 욕설해 2018.06.27 08:20

 

« 1채널»라는 국운영 방송국의 «두고 보자»라는 토크쇼 MC 아르텸 쉐이닌이 방송 욕설을 

사용해 1 채널로 부터 처벌을 받았다고 밝혔다.   

6 26 쉐이닌 MC  러시아 축구팬들에 대해 얘기하는 욕을 사용함으로 그에 대해 처벌처치가

내리게 되었다.

그때의 토크쇼 내용이 러시아대표축구팀이  우루과에게  0:3으로 지는 것이었는데 쉐이닌 MC 

자신의 친구가 말을 인용하는 욕을 사용하였다.

그전에도 쉐이닌 MC 다양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고 기이한 행위로 유명해졌다고 밝혔다. 

 

                                

                                        H.Andrey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500건 1 페이지
페스코브 사무총장이 대통령이 장기간 비행동안에 어떤 일을 하고 있는 밝혀

드미트 페스코브 러시아 대통령의 사무총장이 대통령이 장기간 비행동안에 순문학을 읽을 시간이 없고 사류를 검토하거나 메스미디어 다이제스트를 살핀다고 밝혔다.  대통령이 검토하는 서류는 대통령의 행정부가 매일 발급하는 대통령의 명령서이다. 페스코…

Read More

토므스크주에서 테러들한테 1백만루블을 송금한 시민이 체포되어

 토므스크주 스트레제보이시의 시민이 체포되기 전에 테러은행계좌로 1백만루블을 송금하였다고 스페틀란 페트렌코 러시아 조사위원회의 대표자가 밝혔다.페트렌코 보도에 의하면 용의자가 2016년 6월부터 2017년 6월까지 인턴넷 원격 시스템으로 이용해  테러…

Read More

러시아의 제일 착한 도시

Tvil.ru라는 관광온라인 포탈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라 상크트페테르부르그시가 제일 착한 도시로 인정을 받았다고 밝혔다.설문조사의 실시 이유는 11월 13일에 진행된  «세계의 착함의 날» 행사이었으며 설문조사를 받은 국민 32%가 상크트페테르부르그…

Read More

모스크바 세계의 제일 좋은 도시라는 순위에서 탑10에 들어가

Resonance이라는  컨살팅회사가 제공한 World's Best Cities순위에서 모스크바가 6위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1위-5위는 런던, 파리, 뉴욕,토키오와 바르셀로나다. 7위-10위 치카고, 싱가포르, 두바이, 산프란시…

Read More

정부가 젊은 국민들을 지원할 책임이 없다고 한 장관이 해임 당해

국가가 젊은 국민들을 지원할 책임이 없다고  주장한  세베르들로브크야주 젊음의 정책부의 올가 글라쯔키흐 국장의 말이 SNS 및 뉴스에서 공개되어 사회 스캔들이 벌어졌으며 현재 글라쯔키호 국장이 조사를 받고 있는 동안에 일시적으로 해임…

Read More

러시아군대 유럽에서 제일 강한 군대로 인정받아

Business Insider이라는 신문통계에 의하면  러시아 군대가 유럽에서 가장 강한 군대로 인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 10위는 우크라이나 군대다.  순위에 총 25국가가 들어가 있으며 군인수, 군차량의수, 격투기의수 및…

Read More

우파 시장: 부정확한 대답을 하지 맙시다

울팟 무스타핀 러시아 우파시 시장 10월 29일 부하직원들과 회의를 하는 중 그들을 비판하였다고 밝혔다.  무스타핀 시장은 급이 높은 공무원과 장관들이 부정확한 대답을 하는 것으로 비판하면서 «약이나 대략 이라는 단어를 쓰지 맙시다»…

Read More

모스크바에서 평균 월급 증가

 지난 8개월의 모스크바 시민의 평균월급이  2017년의 같은 기간 보다 9.4%로 증가되었다고 모스크바 시청이 밝혔다.  월급증가의 중요한 이유는 모스크바에서 산업생산 증가와 비지니스의 수익율 증가라고 보도되었다. 월급 성장이 물류…

Read More

예지몽 꾸어 복권에 당첨

 모스크바 시민이 꿈속에서 나타난 숫자를 기억해 복권에 당첨되었다고 밝혔다.39세 일리야 마크베예브가 예지몽속에서 복권에 당첨되었는데 숫자 8과 33이 당첨된 복권에서 나타났다.  일리야 얘기에 의하면  그는 1년동안 반복적으로 복권…

Read More

러시아 크라스노다르주에서 자연재해 발생

카라스노다르주에서 끝나지않는 소나기로 인해  비상상황 절차가 이행되기를 시작하였으며 이와같은 명령을 베네아민 콘드라티예브 주지사가 내렸다고 밝혔다.  명령서를 살펴보면 2018 년 10월 25일  자연 재해…

Read More

로마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사고가 나서 러시아 관광객 30명이 부상을 입어

 이탈리아 로마에서  로마CSKA 축구경기를 보러가는 러시아 관광객들이 지하철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던 중  에스컬레이터가 고장나 사고가 발생하였다고 밝혔다.에스컬레이터의 이동속도가 갑자기 증가되어 …

Read More

미국이 중거리 핵전력 조약을 탈퇴해

 미국이 중국과 러시아에 정치적  압력을 가하기 위해서 핵무기 저장량을 증가시킨다고 밝혔다.미국 대통령이 기자회견에서 러시아가 중거리 핵전력 조약의 조건을 위반함으로 미국은 중거리 핵전력 조약을  탈퇴한다고 주장하였다. &n…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