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한인 사회의 중심뉴스 www.sakhalinnews.co.kr

CIS소식

국제통화기금: 타지키스탄 경제가 약해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국제통화기금: 타지키스탄 경제가 약해 2018.10.11 09:46

 

국제통화기금이 타지키스탄과 대화를 준비가 되어 있지만 현재 금융지원을 수가 없다고

국제통화기금장인 파지마 한데발이 밝혔다. 한대발 기금장이 9 11 부터 9 26 까지

타지키스탄을 방문하여 타지키스탄의 경제상태를 파악하였다.

기금장의 보도에 의하면 타지키스탄 경제가 2014년부터 약해져 금융기금이 유약해져 은행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들의 은행에 대해 신뢰성이 떨어져  타지키스탄 정부가  긴급하게 대안 조치를 

취해야 되고 타지키스탄 정부가  국제통화기금의 제안된  솔류션을 활용했지만 문제가 많은 은행

몇군데가 남았다고 밝혔다.   

 

H.Andrey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Total 368건 1 페이지
카자흐스탄 대통령이 러시아 대통령과 우정에 대해 얘기해

12월 1일 카자흐스탄에서 «첫 대통령의날»이라는  중요한 축제가 개최되었으며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된 가운데 누르술탄 나자르바예브 카자흐스탄 대통령이 러시이-1방송국의 기자회견에서  러시아와 우호관게 및 푸틴 대통령과 우정에 대해 얘기하였다고…

Read More

키르기스스탄 정부가 한국과 교류협정 강화

키르기스스탄이 한국과 양국간  물류유통을 증가해햐 하는데 무역불균형의 증대를 없애야 된다고 쿠밧백 보로노브 키르기스스탄 부총리가 신명진  한국수입협회 회장과 열린 회의에서 밝혔다.     키르기스스탄이 한국에 유기농…

Read More

타지키스탄에서 새로운 사원이 건설되어

2018 년 11월 30일 에머말리 라흐만 타키지스탄 대통령이 자신의 아들인 루스탐 에머말리 두샨배 시장과 같이 두샨배에서 중앙사원의 건설 과정을 검토하였다고 밝혔다. 대통령이 중앙사원이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라고 생각하여 직접 건설과정을 모니…

Read More

벨라루스에서 블랙 리얼터들이 사형 선고를 받아

 벨라루스에서 블랙 리얼터  2명이 사형의 선고를 받아 사형이 실시되었다고 밝혔다. 블랙 리얼터 업자란  부동산을 얻기 위해 부동산의 소유자를 살인하는 범죄자라고 한다.현재  이고리 그래샤코브와 세멘 베레즈노이 블랙 &nbs…

Read More

우즈베키스탄 어린이관광의 발전전략을 세워

우즈베키스탄이 이런이관광분야를 개발할 가능성을 검토한다고 밝혔다. 러시아주재 우즈베키스탄 대산인 보티르존 아사보드가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시에서 열린 포럼에서 우즈베키스탄의 이린이관광분야를 개발할 잠재력이 높고 어른관광분야가 계속 발전되고 있다고 주장하…

Read More

키르기스스탄 부총리가 국가 안정적이 정치 상태의 주요성을 밝혀

키르기스스탄의 경제성장이 국가 안정한 정치에 달려 있다고 자미르백 아스카로브 부총리가 2018 년 11월 22일, 프랑스 파리에 경제적 파트너십회견에서  주장하였다.보총리 보도에 의하면 현재 키르기스탄 정부가 ​모든 경제분야를 개선시키고 있고 외국투자…

Read More

벨라루스와 아제라바이잔의 교류협정 강화

2018 년 11월 14일 , 아제르바이잔의 수도인 바쿠에서 일함 알리예브 아제르바이잔 대통령이  게나디이 아흐라모비치 아제르바이잔주재 벨라루스 영사를 만나 아-벨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정을 논의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아제르바이잔 대통령이 …

Read More

타지키스탄 중앙아시아 전력시스템에 연결되어

타지키스탄 과 우즈베키스탄 전력공급스시템이 통합되어 타지키스탄이 중앙아시아전력 시스템에 연결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시아발전은행이 3천5백만달러를 지원하며 아시아발전은행이 전력판매를 적극적으로 촉진시키도 있다.유키 이노우에 은행의 대표자는 전력통합이 타지키…

Read More

타지키스탄에서 수많은 일자리 창출

타지키스탄  3년동안에  새로운 일자리 1만7천개가 창출된다고 밝혔다. 에모말리 라흐만 타지키스탄 대통령이  나라에서 2021년까지 발전계획에따라 다양한 분야에서 수많은 기업들이 생긴다고 주장하면서 이와 같은 정책은 타지키스탄의 독립…

Read More

벨라루스 대통령: 몰도바와 물류유통을 증가 시켜야 돼

 알렉산더 루카쉔코 벨라루스 대통령이 몰도바 총리인 파벨 필리포브와 회의를 가져 새로운 파트너십의 방향을 잡자는 제안을 하였다고 밝혔다. 벨라루스 대통령 입장에 의하면 양국가의 물류유통이 5억달러까지 증가되어야 한다.또한 벨라루스 지도자는 양…

Read More

키르기스스탄 국민들이 해외기업에서 고용 우선권이 있어

키르기스스탄에서 경제활동하는 외국기업들이 인적자원을 고용할때 키리기스탄 출신 전문가들을 먼저 고용해야 한다고  바큿백 쿠다이베르디예브 국가이민부 국장이 밝히면서  키르기스스탄 인적자원 고용우선권은 새로운 고용법의 일부라고 주장하였다.…

Read More

벨라루스 사기꾼 수많은 남자들을 속여

 벨라루스 모길렵스카야주 주민이 수많은 벨라루스 국민들을 속이고 결국 사기 혐의로 고발을 당했다고 밝혔다.29세 용의자가  SNS에서 가짜 계정을 만들고 예쁜 여성의 사진을 업로드하여 남자들을 꼬시고  같이 식사를 하자는 제안했다. …

Read More

지역발전은 키르기스스탄 정부의 가장 중요한 목적

키르기스스탄의 지역발전은 연방정부의 제일 중요한 목적이라고 무하멛칼르이 아블가지예브 키르기스스탄 총리가 이스판시를 방문하면서 밝혔다. 아블가지예브 총리 얘기에 의하면 2018 년은 키르기스스탄에서 «발전의해»이니 레이렉스키이주에서 학교 7군데…

Read More


사할린 날씨

사할린 록산원
rose-house